BASEBALLPARK

º£À̽ºº¼ÆÄÅ© Àü±¤ÆÇ ³»¿ë
º£ÆÅ ´Ù½Ã Àß Çغ¾½Ã´Ù!

bullpen3

¸ð¹ÙÀÏ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´ëÇ¥E-mail
jujak99@hanmail.net

[»¹+³ë·¡] ÀÌ µû»ç·Î¿î ¿À¿ù¿¡.

ÀÛ¼ºÀÏ
14-04-30 11:53
±Û¾´ÀÌ
annihilator
IP
147.¢½.¢½.103
±Û¾´ÀÌÀÇ ´Ù¸¥ °Ô½Ã¹° º¸±â
̵̧
4
Á¶È¸
8,249
´ñ±Û
7´Ü°è
½Ã°£º° ¿ª¼ø ´ñ±Û
Áß°è¹æÀÌ ¾Æ´Ñ ±ÛÀ» ¿Ã¸®´Â °Ç Á¤¸» ¿À·¡°£¸¸ÀÎ °Í °°³×¿ä........



¿À´Ã Ãâ±Ù±æ ÁöÇÏö ¹ÛÀ¸·Î ³»´Ùº» ÇÑ°­¿¡ ´«ºÎ½Ã°Ô ½ñ¾ÆÁö´Â ÇÞ»ìÀ» º¸¸ç

'¾Æ, ÀÌÁ¦ ¿À¿ùÀ̱¸³ª' ÇÏ´Â »ý°¢À» ÇßÁö¿ä. 

±Ùµ¥ ¿ä ¸çÄ¥ »çÀÌ ³¯¾¾¿Ï ´Ù¸¥ µû»ç·Î¿î Ç޻쿡 ´õ ¸¶À½ÀÌ ¾ÆÆÄÁö´Â °Ç Àú¸¸ÀÇ ´À³¦ÀÌ ¾Æ´Ò °Í °°½À´Ï´Ù...


ÇÏ¿© ±×³É -½ÇÀº Ƽ**¸®¿¡¼­ Áö³× ¸¾´ë·Î ³¯·Á¹ö¸° Á¦ ºí·Î±×¸¦ ³»´øÁö°í »õ·Î ºí·Î±×¸¦ ¸¸µé±âµµ Ç߱⿡ °â»ç°â»ç-

µû»ç·Î¿î ¿À¿ù¿¡ ºÒ·¯º¸´Â ½½ÇÁµµ·Ï ¾Æ¸§´Ù¿î ³ë·¡ Çϳª ¿Ã·Áº¾´Ï´Ù.

¿©¼¸ Á¶°¢À» ´Ù µé¾îº¸½Ã·Á¸é 30ºÐ Á¤µµ °É¸± °Å¿¹¿ä.

(ÅؽºÆ® ±æÀÌ¿¡ Á¦ÇÑÀÌ ÀÖ´ÂÁö °¡»ç°¡ ´Ù ¾È ¿Ã¶ó°¡³×¿ä. µÑ·Î ³ª´©¾î ¿Ã¸³´Ï´Ù.)


½´¸¸: ½ÃÀÎÀÇ »ç¶û Dichterliebe op.46


1. Im wunderschonen Monat Mai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1. Âù¶õÇÑ ¿À¿ù,
Als alle Knospen sprang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¿©±âÀú±â »õ½ÏÀÌ °í°³¸¦ µé ¶§,
Da ist in meinem Herz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¿¡µµ
Die Liebe aufgegange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»ç¶ûÀÌ ÇǾî¿À¸£±â ½ÃÀÛÇÑ´Ù.

Im wunderschonen Monat Mai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Âù¶õÇÑ ¿À¿ù, 
Als alle Vogel sang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©±âÀú±â »õµéÀÌ ÁöÀú±Ð ¶§,
Da hab' ich ihr gestand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´Â °í¹éÇß´Ù³×,
Mein Sehnen und Verlange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¼öÁÝÀº »ç¶ûÀÇ ¸¶À½À».

2. Aus meinen Tranen sprie©¬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. ³» ´«¹°¿¡¼­ ¼ö¸¹Àº ²ÉµéÀÌ
Viel bluhende Blumen hervor.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â±â¸¦ ³»»ÕÀ¸¸ç ¸¸°³Çß°í,
Und meine Seufzer werden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µµ ¸ð¸£°Ô ³ª¿Â ÇѼûÀº
Ein Nachtigallenchor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ÀÌÆðÔÀÏÀÇ ÇÕâ¼Ò¸®°¡ µÇ¾ú³×.

Und wenn du mich lieb hast, Kindch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³ª¸¦ »ç¶ûÇØ Áشٸé, ÀÛÀº ¾Æ°¡¾¾¿©,
Schenk' ich dir die Blumen all'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ÀÌ ²ÉÀ» ¸ðµÎ µå¸®¸®´Ù.
Und vor deinem Fenster soll klin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´ëÀÇ Ã¢°¡¿¡ ³ªÀÌÆðÔÀÏÀÇ ³ë·§¼Ò¸®
Das Lied der Nachtigall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ï·ÁÆÛÁö°Ô Çص帮¸®´Ù.

3. Die Rose, die Lilie, die Taube, die Sonne   3. Àå¹Ì, ¹éÇÕ, ºñµÑ±â, ±×¸®°í žç,
Die liebt' ich einst alle in Liebeswonne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³» À̵éÀ» »ç¶ûÇß¾úÁö,
Ich lieb' sie nicht mehr, ich liebe allein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ÇÏÁö¸¸ Áö±Ý ³» ¸¶À½À» Â÷ÁöÇÑ °ÍÀº
Die Kleine, die Feine, die Reine, die Eine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ÀÛ°í ¼ø°áÇÏ°í ¾Æ¸§´Ù¿î Ưº°ÇÑ ¼Ò³à,
Sie selber, aller Liebe Wonn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³à´Â ÀÌ¹Ì ÀÌ ¼¼»ó¿¡¼­
Ist Rose und Lilie und Taube und Sonne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å¹ÌÀÌ°í, ¹éÇÕÀÌ°í, ºñµÑ±âÀÌ°í, žçÀ̱⿡.


4. Wenn ich in deine Augen seh'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4. ´ç½ÅÀÇ ´«µ¿ÀÚ¸¦ µé¿©´Ùº¸¸é
So schwindet all mein Leid und Weh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 ¼Ó °íÅë°ú ½½ÇÄÀº »ç¶óÁö°í,
Doch wenn ich kusse deinen Mund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´ëÀÇ ÀÔ¼ú¿¡ ÀÔ¸ÂÃâ ¶§,
So werd' ich ganz und gar gesund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´Â ¿ÏÀü¹«°áÇÑ Á¸Àç°¡ µÈ´Ù¿À.

Wenn ich mich lehn' an deine Brus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´ëÀÇ °¡½¿¿¡ ¾È°Ü ÀÖ³ë¶ó¸é,
Kommt's uber mich wie Himmelslust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õ»óÀÇ ºûÀÌ ³ª¸¦ ºñÃß°í,
Doch wenn du sprichst: Ich liebe dich!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»ç¶ûÇÑ´Ù´Â ±×´ëÀÇ ¼Ó»èÀÓ.
So muss ich weinen bitterlich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¿¡ ³ª´Â Àý±ÔÇÏµí ¿ï ¼ö¹Û¿¡.

5. Ich will meine Seele tauch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. ³» ¿µÈ¥À» ¹éÇÕ °¡µæÇÑ ÀÜ¿¡

In den Kelch der Lilie hinei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»ìÆ÷½Ã ´ã¾ÆµÎ°í ½Í¾î.
Die Lilie soll klingend hauch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¹éÇÕ Çâ±â´Â ³» »ç¶ûÇÏ´Â ¿©ÀÎÀ»
Ein Lied von der Liebsten m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Âù¹ÌÇÏ´Â ³ë·¡À̱⿡.

Das Lied soll schauern und beb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 ³ë·¡´Â ³» ¸¶À½À» ¶³°Ô ÇÑ´Ù³×.
Wie der Kuss von ihrem Mund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´ÞÄÞÇß´ø ±× ¶§,
Den sie mir einst gegeb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±×³à°¡ ³ª¿¡°Ô ºÒ¾î³Ö¾îÁØ
In wunderbar susser Stund'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ȲȦÇÑ ÀÔ¸ÂÃãó·³.

6. Im Rhein, im heiligen Strom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6. ¶óÀÎ, ¼º½º·¯¿î °­

Da speigelt sich in den Well'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ÜÀÜÇÑ ¹°°á À§¿¡ ºñÃß¾îÁø
Mit seinem grossen Dom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Ä¿´Ù¶õ °Ç¹°ÀÌ ÀÖÀ¸´Ï,
Das grosse, heilige Kol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¼º½º·¯¿î Ä븥 ´ë¼º´çÀÌ ±×°÷.

Im Dom. da steht ein Bildnis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¼º´ç ¾È¿¡´Â ±×¸²ÀÌ Çϳª ÀÖÀ¸´Ï,
Auf goldenem Leder gemalt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Ýºû ¾çÇÇÁö À§¿¡ ±×·ÁÁ³´Ù³×.
In meines Lebens Wilonis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Èû°Ü¿ü´ø »îÀÌ
Hat's freundlich hineingestrahlt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 ±×¸²¿¡¼­ ½Ç³¹ °°Àº ºûÀ» º¸¾ÒÁö.

Es schweben Blumen und Englei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²É¹çÀÇ Ãµ»çµéÀº
Um unsre liebe Frau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ÁÖÀúÇϵí ÇÑ ¿©ÀÎÀ» ¿¡¿ö½Î°í ÀÖ¾úÁö.
Die Augen, die Lippen, die Wanglei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³àÀÇ ´«µ¿ÀÚ, ÀÔ¼ú, ±×¸®°í »´,
Die gleichen der Liebsten genau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»ç¶ûÀº ±× ¿©ÀÎÀ» ´à¾Ò´Ù³×.



7. Ich grolle nich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7. ³» ºÎÁ¤ÇÏÁö ¾ÊÀ¸¸®¶ó,
und wenn das Herz auch brich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¸¶Ä§³» »ç¶ûÀ» ÀÒ°í
Ewig verlornes Lieb!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¸¶À½ÀÌ ¹«³ÊÁ® ³»¸®´õ¶óµµ.
ich grolle nicht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ºÎÁ¤ÇÏÁö ¾ÊÀ¸¸®¶ó.
Wie du auch strahlst in Diamantenpracht,             ±×´ë ºû³ª´Â ´ÙÀ̾Ƹóµå·Î Ä¡ÀåÇßÁö¸¸,
Es fallt kein Strahl in deines Herzens Nacht.          ±×´ÃÁø ±×´ë ¸¶À½ °¨Ãâ ±æ ¾ø¾î.

Das weiss ich langst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À·¡ Àü ²Þ ¼Ó¿¡¼­
Ich sah dich ja im Traum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³ª´Â º¸¾Ò´Ù¿À.
Und sah die Nacht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±×´ë ¸¶À½ ¼Ó¿¡ ¾î·Á ÀÖ´Â
in deines Herzens Raum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¹«¼­¿î ¾îµÎ¿òÀ».
Und sah die Schlang'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±×´ë °¡½¿À» ¹°¾î¶â°í ÀÖ´Â
die dir am Herzen friss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»ç³ª¿î µ¶»ç¸¦.
Ich sah, mein Lieb, wie sehr du elend bist.           ±×´ë, ±×´ë¿©, »ç¾ÇÇÑ ¿©ÀÎÀÌ¿©.

8. Und wu©¬ten's die Blumen, die kleinen   8. ³» ¸¶À½À» Âõ¾î³õÀº ±íÀº »óó¸¦
Wie tief verwundet mein Herz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Ûµð ÀÛÀº ²ÉÀÌ¿©, ±×´ë ¾È´Ù¸é.
Sie wurden mit mir wein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 ¸¶À½ À§·ÎÇØÁÖ·Á
Zu heilen meinen Schmerz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Ô²² Èå´À²¸ÁÖ°ÚÁö.
Und wussten's die Nachtigall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 ½½ÇÄ¿¡ Á¥¾î ÀÖÀ½À»,
Wie ich so traurig und krank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ÀÌÆðÔÀÏÀÌ¿©, ±×´ë ¾È´Ù¸é,
Sie liessen frohlich erschall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 ¸¶À½ ¹à°Ô ÇØÁÖ·Á
Erquickenden Gesang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ë·¡ºÒ·¯ ÁÖ°ÚÁö.
Und wussten's sie mein Weh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ÀÇ ºñÅëÇÔÀ»
Die goldenen Sternelei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Ýºû Âù¶õÇÑ º°ÀÌ¿©, ±×´ë ¾È´Ù¸é,
Sie kamen aus ihrer Hoh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§·ÎÀÇ ¸» ÀüÇØÁÖ·Á
Und sprachen Trost mir 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ϴÿ¡¼­ ³»·Á¿Í ÁÖ·Ã.
Sie alle konnen's nicht wiss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ÏÁö¸¸ ÀÌµé ¸ðµÎ ¾ËÁö ¸øÇϳ×.
Nur eine kennt meinen Schmerz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 °¡µæÂù ½½ÇÄÀ».
Sie hat ja selbst zerriss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¥±â°¥±â Âõ±ä ¸¶À½,
Zerrissen mir das Herz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³à°¡ ³²°Ü³õÀº ¾ÆÇÄÀ».

9. Das ist ein Floten und Gei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9. ÇǸ® ¼Ò¸®, ¹ÙÀ̿ø° ¼Ò¸®
Trompeten schmettern darei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æ°Ô ¿ï¸®´Â Æ®·³Æê ¼Ò¸®,
Da tanzt wohl den Hochzeitrei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áÈ¥ ÃàÇÏ°´µéÀÇ ÇѹÙÅÁ Áñ°Å¿î ÆÄƼ,
Die Herzallerliebste m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¸®°í ±× °¡¿îµ¥ ¼± ³» »ç¶ûÇÏ´Â ¿©ÀÎ.
Das ist ein Klingen und Drohn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ÎÀÚÁö²¬ Àç´ã, Å« ¼Ò¸® ¿ôÀ½,
Ein Fauken und ein Schalmei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ºÏ¼Ò¸®¿Í ÈÖÆĶ÷ ¼Ò¸®.
Dazwischen schluchzen und stohn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µé »çÀÌ Èå´À²¸ ¿ï°í ÀÖ´Â
Die lieblichen Engel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ÀÛÀº õ»ç.

Twitter Facebook Me2day
¹øÈ£ Á¦¸ñ ±Û¾´ÀÌ ³¯Â¥ Á¶È¸ Ãßõ
74570 RoH ½´ÆÛÄ«µå ¿Àºê ¾Æ³Ê 2024 È®Á¤°æ±â (Çѱ¹ 4¿ù 6ÀÏ Åä¿äÀÏ ¿ÀÀü 9½Ã) Xtreme 12:04 8 0
74569 WWE NXT ½ºÅĵå & µô¸®¹ö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4.7 ÀÏ) Xtreme 03-27 42 0
74568 TNA ¸®º§¸®¿Â 2024 È®Á¤°æ±â (Çѱ¹ 4¿ù 21ÀÏ ÀÏ¿äÀÏ) Xtreme 03-22 149 0
74567 RoH ½´ÆÛÄ«µå ¿Àºê ¾Æ³Ê 2024 È®Á¤°æ±â (Çѱ¹ 4¿ù 6ÀÏ Åä¿äÀÏ ¿ÀÀü 9½Ã) Xtreme 03-22 151 0
74566 WWE NXT ½ºÅĵå And µô¸®¹ö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4.7 ÀÏ »õº®) Xtreme 03-20 175 0
74565 TNA ¸®º§¸®¿Â 2024 È®Á¤°æ±â (Çѱ¹ 4¿ù 21ÀÏ ÀÏ¿äÀÏ) Xtreme 03-16 204 0
74564 RoH ½´ÆÛÄ«µå ¿Àºê ¾Æ³Ê 2024 È®Á¤°æ±â (Çѱ¹ 4¿ù 6ÀÏ Åä¿äÀÏ ¿ÀÀü 9½Ã) Xtreme 03-15 195 0
74563 AEW ´ÙÀ̳ʽºÆ¼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4¿ù 22ÀÏ ¿ù¿äÀÏ) Xtreme 03-10 248 0
74562 TNA »õÅ©¸®ÆÄÀ̽º 2024 ÃÖÁ¾´ëÁøÇ¥ (Çѱ¹±âÁØ ³»ÀÏ) Xtreme 03-08 300 0
74561 AEW ·¹º¼·ç¼Ç 2024 ÃÖÁ¾´ëÁøÇ¥(Çѱ¹±âÁØ ³»ÀÏ) Xtreme 03-03 364 0
74560 WWE ·¹½½¸Å´Ï¾Æ 40 È®Á¤°æ±â(Çѱ¹ 4¿ù 7ÀÏ ¹× 8ÀÏ IB ¶óÀ̺ê) Xtreme 03-02 350 0
74559 TNA »õÅ©¸®ÆÄÀ̽º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±âÁØ 9ÀÏ Åä¿äÀÏ) Xtreme 03-01 347 0
74558 ÁÖ4ÀÏÁ¦¶ó¸é ·¹¾Ë ÇູÇÒµí [1] ÆÛ½º³ªÄÜ ¢¹¢·±íÀº½½ÇÄ 03-01 390 1
74557 WWE Àϸ®¹Ì³×ÀÌ¼Ç Ã¤ÀÓ¹ö 2024 ÃÖÁ¾´ëÁøÇ¥(Çѱ¹ ¿À´Ã Àú³á 7½Ã) Xtreme 02-24 465 0
74556 TNA ³ë ¼­·»´õ 2024 ÃÖÁ¾´ëÁøÇ¥(Çѱ¹ ±âÁØ ³»ÀÏ ¿ÀÀü 9½Ã¹ÝºÎÅÍ ÇÁ¸®¼î) Xtreme 02-23 431 0
74555 WWE Àϸ®¹Ì³×ÀÌ¼Ç Ã¤ÀÓ¹ö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24ÀÏ Àú³á 7½Ã IB ¶óÀ̺ê) Xtreme 02-17 512 0
74554 TNA ³ë ¼­·»´õ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24ÀÏ Åä¿äÀÏ ¿ÀÀü 10½Ã) Xtreme 02-16 537 0
74553 WWE Àϸ®¹Ì³×ÀÌ¼Ç Ã¤ÀÓ¹ö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24ÀÏ Àú³á 7½Ã IB ¶óÀ̺ê) [1] Xtreme 02-10 677 1
74552 WWE ·¹½½¸Å´Ï¾Æ 40 È®Á¤°æ±â(Çѱ¹ 4¿ù 7ÀÏ ¹× 8ÀÏ IB ¶óÀ̺ê) Xtreme 02-03 665 0
74551 TNA ³ë ¼­·»´õ 2024 È®Á¤°æ±â(Çѱ¹ 24ÀÏ Åä¿äÀÏ ¿ÀÀü 10½Ã) Xtreme 02-02 690 0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
copyrig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