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EBALLPARK

베이스볼파크 전광판 내용
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

bullpen3

모바일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대표E-mail
jujak99@hanmail.net

안경 맞췄는데요

작성일
18-10-13 23:28
글쓴이
퍼스나콘 ♡핫초코♡
IP
211.♡.♡.105
글쓴이다른 게시물 보기
추천
0
조회
542
댓글
7단계
시간별 역순 댓글

이렇게 돈 많이 든 적은 처음이네요 ㅠㅠ





테는 한번 사면 오래 쓰는 편이라 ☞☜


테 교체는 몇 번 안 했어요.



주로 시력 나빠져서 렌즈만 교체했었고요.




그러다 한번 안경 맞췄는데 도저히 초점이 안 맞고 어지러워서 

-전 초점 안 맞아서 눈 아프댔는데 안경점에서는 양쪽 시력차가 1.5나 돼서 그렇다고 자꾸 헛소리만 ㅡㅡ;;; -


걍 새로 맞췄네요.




ck꺼 16만8천원짜리 테를 보여주시던디 ㄷㄷㄷㄷ

할인해서 11만원에 해 주겠다고 하더라고요.


이거 말고 다른 것도 보여주셨는데

가격은 거의 비슷.



렌즈도 국산은 9만원

호야렌즈는 1만3천원 추가 ㅡㅁㅡ



해서 23만원 썼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저작년에 맞춘 거(초점 안 맞았던거요ㅡㅜ)는 테가 2만원에 렌즈가 8만원 해서 10만원이었는뎅,

출혈이 크군요 흠흠~



근데 아직도 어지러워요.





보통 반나절이면 눈 적응하는데, 도수가 높아서 그런가 =_ = 

나중에 안경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.



Twitter Facebook Me2day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564 이런 바부탱이 ㅡㅜ [4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-06 196 0
563 오랜만에 모교 홈페이지 들어가 봤는데요 [4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-04 252 0
562 과부하 걸리는 느낌 ㅡㅡ;;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-04 213 0
561 오늘 토익셤을 봤는데요 [5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30 267 0
560 미니멀이 안되네요 ^^;; [4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27 295 0
559 요즘 스카이 캐슬 보고 있습니다(스포무) [5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23 280 0
558 아쿠아맨 아이맥스로 봤는데요(역시 스포무) [6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21 436 0
557 보일러 ㅠㅠ [4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20 356 0
556 아쿠아맨 봤습니다(스포무)-쿠키는 스포유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19 270 0
555 kt 일처리 땜시 어우 ㅡㅡ;;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17 304 0
554 모털엔진 봤어용~ (약스포)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09 162 0
553 오늘의 달력 수령 현황(!) [5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03 360 0
552 슬슬 내년 달력을 구해야겠군요 [6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02 320 0
551 다니던 병원이 없어졌어요 ㅡ0ㅡ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2-02 297 0
550 이 시간에 떡 먹었어요 [4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1-29 415 0
549 귤 갈아서 마셨어염~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1-27 284 0
548 복합터미널에 유니클로 생겼네요 [3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1-18 258 0
547 드뎌 저도 롱패딩 샀습니다 움하하하하!!!! [5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1-17 356 0
546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보고 왔습니다(스포무)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1-15 285 0
545 [펌] 와퍼주니어 1+1 (캡춰사진 2장) [4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11-13 341 0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 다음검색
copyrig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