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EBALLPARK

베이스볼파크 전광판 내용
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

bullpen3

모바일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대표E-mail
jujak99@hanmail.net

드뎌 저도 롱패딩 샀습니다 움하하하하!!!!

작성일
18-11-17 22:20
글쓴이
퍼스나콘 ♡핫초코♡
IP
211.♡.♡.105
글쓴이다른 게시물 보기
추천
0
조회
408
댓글
7단계
시간별 역순 댓글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ㅆ ㅏ ㅋㅋㅋㅋㅋㅋ


씐나욧!!! >_<



유니클로 감사제한다꼬 가 봤는데,

롱 패딩 2종류 가볍고 좋았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ㄷㄷㄷㄷㄷㄷㄷㄷ





일단 늘 자주 가던 옷가게 매장 갔더니 거기도 세일중이더라고요.


근데 사장님께서 주신 롱패딩 입자마자 든 생각이



유니클로보다 엄청 무겁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였어요.


진짜 너무 무겁더라고요. 오리털이리 반이나 들었대요.

암튼, 롱패딩도 디자인이 여러 종류래서

3벌 정도 입어봤나?



그러다 사장님께서 작년에 나온 모델인데 59000원짜리 30벌 한정판매하는 게 있다고 하셔서 입어봤거든요.


대신 요거는 솜이 8, 오리털이 2더라고요 ㅋㅋㅋ


그래도 뭐 첨에 입었던 거에 비하면 가벼웠고,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샀어요.




집에 와서 가격표를 보니

원래는 이게 한 15만원 하는 거였네요 ㅡ0ㅡ

이거 제 돈 주고 샀으면 억울했을 뻔 했어요 ㅡㅅㅡ;;;;;;;;;;;;;;;;


29만원짜리 패딩도 있던데 그거에 비하면 많이 두껍지는 않아요.

학생들 많이 입고 다니는 패딩보다도 약간은 얇은 편이죠.


근데 전 어차피 한겨울엔 내의 입고 댕기니 별로 상관없고 또 길이가 긴 게 필요해서 제가 사기엔 적당했네요 'ㅠ'




후후 올 겨울엔 저도 롱패딩 입고 댕길거예요~ >> ㅑ ~~~~~~~





Twitter Facebook Me2day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72545 中군용기, 3차례 韓방공식별구역 진입..울릉-독도사이 첫통과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2-23 36 0
72544 [기사] 타스통신 "김정은, 열차로 하노이 향해 평양 출발" 퍼스나콘 플레이볼 02-23 32 0
72543 안희정이 불륜이라 할지라도... 퍼스나콘 volon 02-22 133 0
72542 찬탁과 반탁의 아이러니 [2] 퍼스나콘 volon 02-22 110 0
72541 개와 고양이의 차이ㅎㅎㅎㅎㅎ 해피바이러스 02-22 81 0
72540 엄마의 타이밍 티카의 02-22 61 0
72539 테슬라 전기차 배터리팩 [2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2-22 121 0
72538 [장도리] 2019년 2월 22일 퍼스나콘 플레이볼 02-21 81 1
72537 이재오 무심결에 자백 퍼스나콘 플레이볼 02-21 103 0
72536 극한직업 보고 왔습니다(스포무)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2-21 68 0
72535 불펜 게시물 중 날짜별 파일 정리 프로그램 기억하시나요? [2] 일달러베이비 02-21 118 0
72534 조카가 대학 OT에 다녀왔는데 좀 이상하네요 [4] 女神 소이현 02-21 157 2
72533 하현우·김연아 - ‘3456’ [1] 퍼스나콘 플레이볼 02-21 85 1
72532 [기사] '스텔라데이지'호 심해수색서 사람 뼈 추청 유해 발견 퍼스나콘 플레이볼 02-21 72 0
72531 오버워치 - 디바 티카의 02-21 54 0
72530 실제상황 신마담 02-21 65 0
72529 어제 사장 대타로 행사 참석했는데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2-21 92 0
72528 잡지 사진이 이상하다 해피바이러스 02-21 91 0
72527 [기사] '김구의 비서' 김우전 前광복회장 별세..향년 98세 [2] 퍼스나콘 플레이볼 02-20 132 1
72526 나는 살고싶다.. [1] 티카의 02-20 125 0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
copyright